게임빌 '빛의 계승자', 신규 5성 캐릭터 '라피스' 등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5 16:34:09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 ‘라피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라피스는 날카로운 비수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공격형 캐릭터로 빠른 움직임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앙코우’의 아바타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시공의 초월자, ‘앙코우’는 어둠의 12기사 중 한명으로 거대한 낫을 사용하며 가면과 갑옷으로 온 몸을 감싸 신비로움을 풍기는 캐릭터다. 

 

▲ 빛의 계승자 신규 서번트 라피스 [게임빌 제공]


이번에 추가된 아바타를 착용하면 훈훈한 얼굴이 드러나며 화려한 비주얼의 1연타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감 효과’가 상향되고, 탐험지역의 밸런스가 개편된다. ‘도감 효과’는 도감 레벨에 따라 추가로 부여되는 능력치로 캐릭터를 모을 때마다 레벨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히 ‘각성’과 ‘초월’로 향상되는 능력치가 대폭 상승해 캐릭터 수집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탐험 지역 보스들도 더욱 강력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난이도가 상향되는 만큼 ‘3~5성 소환석’과 ‘4~5성 소환석 파편’ 등 더욱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5성 공격 소환석 2개’, ‘5성 방어/지원/회복 소환석 2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한층 빠른 성장의 기회를 부여한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증권,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내년 1월31일까지 비대면 위탁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리워드 쌓이는 신용 순매수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rime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식거래 가능한 위탁계좌 보유 고객이면 이벤트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2

진에어, ‘2026년 미리보는 진마켓’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오는 19일까지 ‘2026년 미리보는 진마켓’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2026년 봄여름 시즌 항공권을 편도 총액 운임 기준 6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대상 노선은 내년 스케줄이 확정된 노선들로 인천발 나리타, 오사카, 치앙마이, 보홀, 다낭 등과 부산발 세부, 클락, 다낭 등 16개다. 탑승 기간은 2

3

토스증권, 2026년 투자 전망 보고서 ‘QnA 2026’ 발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토스증권 리서치센터가 2026년 시장 전망을 담은 보고서 ‘QnA 2026’을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리서치센터는 보고서를 통해 내년 한 해를 ‘상승 기조 속에서 변동성이 공존하는 해’로 규정하며, 변동성을 피하기보다는 관리하고 활용해야 할 투자 기회로 바라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리서치센터는 2000여 명의 개인 투자자들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