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신규 5성 캐릭터 '라피스' 등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5 16:34:09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 ‘라피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라피스는 날카로운 비수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공격형 캐릭터로 빠른 움직임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앙코우’의 아바타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시공의 초월자, ‘앙코우’는 어둠의 12기사 중 한명으로 거대한 낫을 사용하며 가면과 갑옷으로 온 몸을 감싸 신비로움을 풍기는 캐릭터다. 

 

▲ 빛의 계승자 신규 서번트 라피스 [게임빌 제공]


이번에 추가된 아바타를 착용하면 훈훈한 얼굴이 드러나며 화려한 비주얼의 1연타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감 효과’가 상향되고, 탐험지역의 밸런스가 개편된다. ‘도감 효과’는 도감 레벨에 따라 추가로 부여되는 능력치로 캐릭터를 모을 때마다 레벨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히 ‘각성’과 ‘초월’로 향상되는 능력치가 대폭 상승해 캐릭터 수집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탐험 지역 보스들도 더욱 강력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난이도가 상향되는 만큼 ‘3~5성 소환석’과 ‘4~5성 소환석 파편’ 등 더욱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5성 공격 소환석 2개’, ‘5성 방어/지원/회복 소환석 2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한층 빠른 성장의 기회를 부여한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2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3

NC소프트, 엔씨패밀리존서 ‘라프텔’ 서비스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전국 엔씨패밀리존(NCFZ) PC방에서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 서비스를 18일 시작했다. NC와 라프텔은 지난 8월 콘텐츠 유통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전국 엔씨패밀리존 PC방을 방문하면 별도 멤버십 없이 라프텔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3700여 종을 시청할 수 있다.NC는 라프텔 서비스를 기념한 오프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