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IP 활용한 PFP NFT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6 10:53:29
  • -
  • +
  • 인쇄

네오위즈는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IP를 활용한 PFP(브로필 사진용) NFT 프로젝트 'ERCC(Early Retired Cats Club)'를 26일 공개했다.

PFP NFT는 커뮤니티,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프로필로 사용될 수 있다. ERCC는 '인텔라X(Intella X)'와 파트너사인 '폴리곤(Polygon)'이 함께하는 첫 NFT 프로젝트다. 

 

▲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에 따르면, 국내 게임사가 PFP NFT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ERCC는 '부자가 된 고양이들이 조기 은퇴 후 세계 곳곳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총 1930마리의 고양이와 UN에 가입된 193개국의 국기가 결합된 NFT로, 각기 다른 의상을 입은 고양이들의 모습을 애니메이션 형태로 만들었다.

자세한 정보와 일정은 ERCC 프로젝트의 공식 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