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핀, 미술 작품 NFT 프로젝트 '세번째 공간'과 협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8 10:14:58
  • -
  • +
  • 인쇄

네오플라이의 자회사 네오핀은 미술 작품 전문 NFT 프로젝트인 '세번째 공간'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에 따라 세번째 공간의 NFT 마켓 플레이스에 네오핀 지갑을 연결할 예정이다. 

 

▲ 네오플라이 제공


이용자들은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AML) 정책 등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네오핀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세번째 공간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NFT를 구매하면 작품 가격의 5%를 구매자에게 2%, 작가 2%, 서포터 1%씩 지급한다. 세번째 공간에서 발행한 페이스(Pace) 토큰은 네오핀의 디파이(DeFi) 상품에 활용할 수 있다.

김지환 네오핀 대표는 "세번째 공간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사업 포트폴리오가 한층 다변화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