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도입…신세계와 협업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14 11:11:55
  • -
  • +
  • 인쇄
이마트 PB상품·쓱배송 네이버에서 이용, 네이버페이도 적용

네이버는 SSG닷컴과의 협업으로 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에서 이마트몰 상품을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 3월 신세계그룹과 지분교환을 통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 [네이버,SSG닷컴 각사 CI]

 

네이버와 SSG닷컴은 ‘이마트몰 장보기 입점’을 통해 네이버 이용자들의 장보기 선택권을 넓히고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마트의 신선식품과 오반장·피코크 등 인기 PB상품과 특가 행사를 네이버에서도 똑같이 판매한다. 인기 장보기 품목들을 할인가로 준비한 ‘네이버X이마트 국민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에 위치한 네오 물류센터와 이마트 P.P센터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배송 시간을 선택하는 ‘쓱배송’도 네이버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결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최대 8% 적립 혜택 등을 그대로 적용한다.

김평송 네이버 사업개발실 책임리더는 “쓱배송을 시작으로 양사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새벽배송 협업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이용자 만족도와 플랫폼 경쟁력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 3월 이마트·신세계그룹과 '지역명물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 커머스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