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니뮤직과 ‘호랑이띠 아티스트 선발’ 이벤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9 11:16:25
  • -
  • +
  • 인쇄
선발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랑의열매’ 1000만 원 기부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은 임인년을 맞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의 아이돌 전용 동영상 플랫폼인 ‘아이돌Live’ 앱과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앱에서 진행된다.
 

▲ LG유플러스와 지니뮤직이 호랑이띠 아티스트 선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제공]

 

직접 아티스트를 추천하는 1차와 최종 1등을 선발하는 2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양사는 최종 선발된 1등 아티스트 이름으로 사회복지기관 ‘사랑의열매’에 1000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19일부터 오는 27일 정오까지 지니뮤직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호랑이띠 아티스트를 입력하면 후보로 등록된다. 유료 회원은 1일 10회, 무료 회원은 1일 5회까지 추천할 수 있다.

최종 투표는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내달 14일 오후 3시까지 지니뮤직과 아이돌Live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합산 투표 건수로 최종 1등을 선발한다.

대상은 1차에서 선정된 상위 9명이다. 아이돌Live 앱과 지니뮤직을 통해 각 1일 1회 투표할 수 있다. 지니뮤직 유료회원은 1일 5회 투표가 가능하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 상무는 “임인년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고 많이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 바라는 마음에 의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상헌 지니뮤직 마케팅본부장은 “지니뮤직 회원들이 직접 뽑은 유망 아티스트와 함께 진행하는 기부 또한 새해의 의미 있는 선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