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별이되어라!’의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인 써드임팩트 영웅, ‘바냐 더 하데스’와 ‘브라흐마’가 추가됐다.
![]() |
▲ 써드임팩트 영웅 ‘바냐 더 하데스’, ‘브라흐마’ [컴투스홀딩스 제공] |
바냐 더 하데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브라흐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써드임팩트 영웅들에게는 ‘서약’이라는 특별한 기능이 추가됐다. 써드임팩트 영웅은 다른 퍼스트임팩트‧세컨드임팩트 영웅 중 2명과 서약을 맺고 해당 영웅들의 레벨에 맞춰 추가적인 레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엘가이아의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어 다른 등급의 영웅들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모든 영웅들에는 ‘초월 강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초월 강화는 ‘소환’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정수’를 사용해 최대 5단계까지 가능하다.
초월 강화 시 단계마다 파괴력과 크리티컬 파워 증가, 쿨타임 감소, 시그니쳐 회복 속도 증가, 영웅별 고유 스킬 추가 등 능력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2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만 루비’와 ‘영웅 9회 소환석 15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신규‧복귀 유저들에게는 추가로 ‘20마 루비’와 ‘퍼스트 임팩트 영웅 강화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20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고백하기 이벤트’, ‘달짝지근 칼리돈 농장 이벤트’, '축제의 별자리 이벤트', '영웅 강화 목표달성 이벤트', '주르반의 보물상자 이벤트'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