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새해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27 17:12:35
  • -
  • +
  • 인쇄
내달 31일까지 진행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6성 전설 룬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해를 앞두고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올해 ‘서머너즈 워’를 즐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됐다. 내달 31일까지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 혜택도 선물한다.
 

▲ 서머너즈 워 신년맞이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이미지 [컴투스 제공]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가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직접 제작해 획득할 수 있다. 6성 전설 룬은 서머너즈 워 전략전투의 핵심 요소이자 몬스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룬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이다.

유저들은 룬과 아티팩트를 얻거나, 연마석‧보석‧연성석 등을 획득하거나 사용해 쌓은 포인트로 룬의 종류‧번호와 주‧부옵션 등을 직접 선택해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만들 수 있다.

룬은 총 2회 제작 가능하다. 6성 전설 룬 확정 이후 +6 강화된 수치를 미리 확인하고 해당 수치를 변경할 수도 있다.

또한 주어진 데일리 미션 수행을 통해 아이템을 받을 수도 있다. 데일리 미션 완료 횟수에 따라 연성석,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3

에스알,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 계획 수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노조 총파업에 대비해 비상수송계획을 수립하고 SRT 정상 운행을 위해 대응상황을 수시로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알은 전국철도노동조합(한국철도공사 노동조합)이 오는 2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힘에 따라 코레일에 위탁한 차량정비 및 역사 여객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인력과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