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C2X 블록체인 플랫폼’ 티징 사이트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2-16 14:25:23
  • -
  • +
  • 인쇄

컴투스홀딩스가 C2X(가칭) 블록체인 플랫폼 티징 사이트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 C2X 블록체인 플랫폼 티징 사이트 [컴투스홀딩스 제공]


티징 사이트에는 ‘누구나 게임을 즐기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컴투스그룹의 블록체인 플랫폼에 대한 비전을 담았다. 향후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하는 게임 등 다양한 정보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C2X 블록체인 플랫폼은 누구나 블록체인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게임과 유저, 유저와 유저를 이어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플랫폼에 참여한 각종 게임과 NFT거래소를 연동해 게임 재화를 토큰으로 교환하거나 토큰을 게임 재화로 교환하는 등 자유로운 거래를 지원한다.

또 유저가 스스로 NFT를 생성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설계돼 확장성이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C2X 블록체인 플랫폼은 세계 10위권 블록체인 인프라를 갖춘 테라폼랩스와의 기술 제휴로 안정적인 P2E(Play to Earn) 시스템을 구현했다"면서 "독자적인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컴투스그룹은 내년 1분기부터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합류할 블록체인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