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6 11:51:39
  • -
  • +
  • 인쇄

게임빌이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다중이용자 롤플레잉게임(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험치와 함께 새로운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심연 맵에 추가됐다.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탈리온’ [게임빌 제공]

 

심연 맵은 ‘아렌티아 사막’과 ‘자바’, ‘협곡’ 3종류로 구성되는데 각 맵의 일일 퀘스트 참여 조건은 서로 다르다.

아렌티아 사막은 초월 레벨 101, 자바와 협곡은 각각 초월 레벨 110과 120을 달성해야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총 20개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불멸 등급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V’를 비롯해 골드와 경험치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도전 RvR 이벤트’에 길드전이 새롭게 열리며 길드전을 통해 더욱 많은 ‘RvR 빛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교환소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강화석V, ‘최상급 장비 뽑기 10+1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가위 기념 접속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장신구 뽑기 상자 10+1회’와 유료 패키지 ‘골드 주머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경험치와 골드를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필드 보스 이용자인터페이스(UI) 개선, 순간 이동 기능 추가 등이 업데이트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