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로엠’,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유저 대전’ 도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08 17:25:19
  • -
  • +
  • 인쇄
10월 10일까지 경험치 아이템 드랍 확률 5배 증가 이벤트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횡스크롤 RPG ‘로엠’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비동기식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 ‘유저 대전’을 도입하는 것이 특징이다.
 

▲ 게임빌 ‘로엠’이 ’유저 대전’ 도입 등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제공]

 

유저 대전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4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로 참여해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대결의 승패, 유저 랭킹 등에 따라 특화 장비 제작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화 장비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방어에 특화된 ‘용병의 장비’, 공격에 특화된 ‘검투사의 장비’, 공격과 방어 모두 우수한 성능을 보이는 ‘전쟁 군주의 장비’ 등 세 종류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는 전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와 골드, 아이템 드랍 확률이 5배 늘어난다. 같은 기간 장비 강화와 스킨 합성, 고대 유물의 강화 성공 확률도 크게 증가한다.

로엠은 어비스(대표 강동식)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파스텔 톤 배경과 2D 도트 그래픽으로 레트로 감성 게임을 구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임직원 ‘2025 소중한 발걸음’ 캠페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생활 속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임직원 걸음기부 캠페인 ‘2025 소중한 발걸음’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걸음기부 캠페인은 기업은행 창립 64주년의 의미를 담아 누적 걸음 수 6400만보를 목표로 11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기업은행은 기부금도 조성해

2

우리銀, 큐뱅 협업…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 ‘ROAD’ 서비스를 운영하는 큐뱅과 '전 세계 QR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을 기반으로 큐뱅이 보유한 글로벌 QR 결제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를

3

보람그룹, 브랜드 광고 두 편 추가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라이프 큐레이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서비스를 담은 신규 광고 두 편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종합편)’편과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을 추가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에는 “인생에는 그냥이라는 말로 보낼 수 없는 순간들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크루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