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볶음면 ‘콕콕콕’ 3종 리뉴얼…친환경 용기 적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3 15:02:54
  • -
  • +
  • 인쇄
연구원 추천 ‘레시피 QR코드’ 제품 뚜껑에 표기

오뚜기는 자사 볶음면 브랜드 ‘콕콕콕’을 리뉴얼하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내세운 콕콕콕의 브랜드 슬로건은 ‘취향저격 콕콕콕’이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100% 만족시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 오뚜기의 '콕콕콕' 3종 리뉴얼 제품 [오뚜기 제공]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콕콕콕 대표 제품 3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했다.

신규 패키지 디자인은 ▲스파게티와 치즈가루가 조화된 ‘콕콕콕 스파게티’ ▲라볶이에 고추장소스를 더한 ‘콕콕콕 라면볶이’ ▲진한 치즈가 함유된 ‘콕콕콕 치즈볶이’ 등 볶음면 3종에 적용됐다.

용기 재질도 리뉴얼했다. 오뚜기는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를 선호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기존 폴리스티렌(PS) 재질의 용기를 ‘스마트 그린컵’으로 변경했다.

스마트 그린컵은 용기 겉면에 발포성 소재를 코팅해 열처리 가공해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탄소 발생 저감에 일조하는 친환경 용기로 알려져 있다. 외면 발포층이 열 손실을 줄여 손으로 잡았을 때 덜 뜨겁고, 내부는 따뜻하게 유지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뚜기는 콕콕콕 연구원이 추천하는 레시피를 담은 QR코드를 제품 뚜껑에 표기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대표 볶음면 브랜드인 콕콕콕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전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제품들을 출시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