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RE:UNION’, 17주년 기념 대규모 캠페인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7 14:09:25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서비스 17주년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규모 캠페인 계획을 공개했다.

‘마비노기 RE:UNION’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진행된 밀레시안 간담회 이후 유저들과의 약속을 실현하고, 개발팀과 유저가 함께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넥슨 제공


앞서 넥슨은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게임 아이템 및 UI 개편 등 총 50여 건 이상의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을 적극 진행 중에 있으며, 던전 및 그림자 미션 입장 인원 제한 개선, 고가의 아이템은 정령에게 줄 수 없도록 잠글 수 있는 기능 추가, 콤보 카드 최대 보유 가능 개수 증가 등 다양한 편의성 개편을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7주년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울라던전’, ‘편의성’, ‘그림자미션’, ‘신규보상’ 등 던전 개편(던전 RE:fine)과 ‘근접전투’, ‘마법’, ‘연금술’, ‘궁술’, ‘인형술’ 등 재능 밸런싱(재능 RE:novation S2)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키워드를 각각 공개했으며, 17주년 기념 이벤트와 선물을 암시했다.

‘마비노기’ 17주년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용등급 취소?” 형지아이앤씨에 무슨 일이…알고 보니 부채 사라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형지아이앤씨의 신용등급이 취소됐다. 이는 발행한 전환사채(CB)가 전액 주식으로 전환되며, 더 이상 평가 대상이 되는 채무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신용평가사는 최근 공시를 통해 “전액 전환 완료됨에 따른 등급 취소”라고 평가 사유를 밝혔다. 등급 취소는 신용도 악화에 따른 조치가 아니라, 평가 대상 채권이 소멸되면서 발생한 절차

2

우즈, 휠라 새 얼굴 됐다…26SS 캠페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티스트 WOODZ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미스토코리아는 휠라가 우즈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2026년 봄·여름(26SS) 시즌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우즈는 작사·작곡 능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자작곡 ‘드라우닝(Drowning)’이 발매 약 2년 만에

3

소노캄 여수, ‘와인&딜라이트 나이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계열사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5성급 호텔 소노캄 여수가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음(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소노인터내셔널은 5일 소노캄 여수에서 ‘와인&딜라이트 나이트(Wine & Delight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화이트·스파클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