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RE:UNION’, 17주년 기념 대규모 캠페인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7 14:09:25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서비스 17주년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하고, 대규모 캠페인 계획을 공개했다.

‘마비노기 RE:UNION’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캠페인은 지난 3월 진행된 밀레시안 간담회 이후 유저들과의 약속을 실현하고, 개발팀과 유저가 함께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 넥슨 제공


앞서 넥슨은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게임 아이템 및 UI 개편 등 총 50여 건 이상의 콘텐츠 개선 및 버그 수정을 적극 진행 중에 있으며, 던전 및 그림자 미션 입장 인원 제한 개선, 고가의 아이템은 정령에게 줄 수 없도록 잠글 수 있는 기능 추가, 콤보 카드 최대 보유 가능 개수 증가 등 다양한 편의성 개편을 순차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17주년 프로모션 페이지에는 ‘울라던전’, ‘편의성’, ‘그림자미션’, ‘신규보상’ 등 던전 개편(던전 RE:fine)과 ‘근접전투’, ‘마법’, ‘연금술’, ‘궁술’, ‘인형술’ 등 재능 밸런싱(재능 RE:novation S2)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키워드를 각각 공개했으며, 17주년 기념 이벤트와 선물을 암시했다.

‘마비노기’ 17주년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