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영혼의 무사 ‘단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4 23:20:05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이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서 신규 영웅 ‘단아’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시네마틱 영상은 저승신의 강력한 힘이 깃든 소울블레이드로 적을 베는 ‘단아’의 화려한 전투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단아’가 착용한 피닉스 소울은 동양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전용 장비로, 봉황의 날개와 꼬리깃을 형상화한 점이 특징이다.
 

▲ 넥슨 제공


영혼의 무사로 불리는 ‘단아’는 자신의 의도대로 소울블레이드를 활용해 영혼을 다룰 수 있는 신규 캐릭터다. 전투 시 칼집에서 소울블레이드를 빠르게 뽑아 던진 후 무기가 떨어지는 위치로 이동해 소울블레이드를 다시 잡아 공격에 나선다.

넥슨은 내달 8일 신규 영웅 ‘단아’를 추가하고, 8월 중 ‘기사단 총력전’을 선보인다. ‘기사단 총력전’은 4개 그룹에 속한 참가자들이 협력을 통해 각 지점을 공략하고, 최종 보스와의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기사단 전투 콘텐츠다.

‘마비노기 영웅전’ 시네마틱 영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