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던전 RE:FINE’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4 23:27:11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던전 RE:FINE’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울라 던전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각 난이도별 던전 방의 개수를 줄였으며, ‘축복의 분수대’를 클릭하면 진행 중인 던전 난이도에 따라 경험치 상승 효과 혹은 착용 중인 장비 아이템의 내구도를 일부 회복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던전 입장 열쇠를 획득하면 누구나 문을 열 수 있도록 했으며, 던바튼 외곽의 ‘풀나브론 조사원’에게 상급 난이도까지의 던전 통행증을 구입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개편했다. 

 

▲ 넥슨 제공


이와 함께 울라 던전 신규 보상 ‘리파인드 방어구 시리즈’를 공개했다. 던전 보스를 물리치면 리파인드 방어구 도면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이를 모아 제작 가능한 도면으로 변환할 수 있다.

‘그림자 미션’도 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소 인원 제한을 해제해 혼자서도 미션을 수행할 수 있게 됐다. 몬스터 처치 후 다음 몬스터 웨이브를 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그림자 미션 신규 보상 ‘에린의 정기’도 추가했다. 엘리트 난이도에서 획득 가능한 ‘에린의 정기’를 모으면 다양한 NPC 2차 타이틀 쿠폰으로 바꿀 수 있다.

이밖에도 던전 정보와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주요 보상을 확인할 수 있는 ‘던전 수첩’을 제공하고, 일부 미션 진행 시 시야가 가려지던 현상을 완화했다.

한편, 넥슨은 마비노기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한정 굿즈 ‘에린 마그넷 5종세트’를 비롯해 ‘도미노피자’, ‘버거킹’ 등 다양한 배달음식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비노기 던전 RE:FINE’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지진·화재 복합재난 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8일 카지노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지진과 화재를 가정한 복합재난 대응훈련을 실시하고, 산업재해 예방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에는 강원랜드 임직원과 정선소방서, 정선군청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인근 지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건물이 붕괴되고 화재가 이어지는 상황을 가정해,

2

종근당, 한국노보노디스크와 비만치료제 ‘위고비’ 공동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18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한국노보노디스크제약(대표 캐스퍼 로세유 포울센)과 비만치료제 ‘위고비®(성분명: 세마글루티드)’의 국내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오는 10월 1일부터 국내 병·의원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공동 전개한다. 위고비®는 노보노디스크가 개발한 세마

3

아이스 뮤 윈도우 필름, ‘지오하우스’와 손잡고 호남·제주권 공급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본 리켄테크노스의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브랜드 ‘아이스 뮤(ICE MU)’가 지난 8월부터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 지오하우스를 통해 전라도와 제주도 지역 고객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아이스 뮤는 일본 코니카미놀타에서 출발한 글로벌 윈도우 필름 브랜드로, 리켄테크노스가 사들여 첨단 광학기술과 소재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지오하우스는 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