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예능형 온라인 콘텐츠 ‘컴프야 BJ 챔피언쇼’ 성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29 15:09:45
  • -
  • +
  • 인쇄
유저와 BJ 간 대결‧미션 등 총 3화 구성, 28일 마지막화 진행

컴투스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컴프야2021)이 아프리카TV와 진행한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BJ 챔피언쇼는 BJ들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거나 컴프야 유저와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치면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예능형 온라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 이미지 [컴투스 제공]

 

지난 BJ 챔피언십 대회 우승팀 ▲난닝구 ▲몽키님 ▲강한솔, 준우승팀 ▲공대생 ▲작비 ▲지미, 스페셜 게스트 강은비 등 여러 BJ가 출연했다. 진행은 곽민선 아나운서와 정인호 해설가가 맡았다.

지난 2일을 시작으로 총 3화에 걸쳐 진행된 ‘BJ 챔피언쇼’에서는 매화마다 다양한 미션과 실시간 대결이 펼쳐졌다.

1화에서는 출연자 3명이 일정 이상의 홈런더비 기록, 포인트 강화 달성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초반 3명 중 2명의 BJ가 미션을 성공했으나 방송 마지막에 BJ 난닝구가 특별 미션을 성공하며 3인 성공 보상이 유저들에게 지급됐다.

또한 유저들과의 실시간 대결에서는 4차전 모두 BJ 팀이 승리를 거두며 출연진들의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지난 16일 진행된 2화에서도 특별 미션을 통해 모든 출연진이 미션에 성공하며 유저들에게 아이템이 제공됐다.

특히 2화에서는 방송 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한 클럽 대표자들이 BJ들과 대결을 펼쳤다. 총 4차전의 경기 끝에 클럽 대표자들이 3승 1무를 기록하며 출연진들을 제압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최종 3화에서는 BJ팀 4명이 모두 미션에 성공하고, 특별 미션까지 달성하며 최다 아이템 보상이 지급됐다. 또한 4차전으로 진행된 시청자 2승, BJ팀 1승, 1무를 기록하며 치열한 접전과 함께 BJ 챔피언쇼의 막을 내렸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바이오로직스, 동호회 페스티벌 성료… ‘소통·상호존중’ 조직문화 확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사내 소통과 상호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한 ‘동호회 페스티벌’을 마무리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임직원 참여 행사, 공연, 오픈클래스, 전시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협력과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10~17일 인천 송도 사내 복지공간 ‘하모니스퀘어’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2

대웅제약 엔블로, 中 3상서 인슐린 저항성 30% 개선… 지방 축적 지표도 47%↓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자체 개발한 제2형 당뇨병 치료제 ‘엔블로정(이나보글리플로진)’이 중국 임상 3상에서 인슐린 저항성과 지방 축적 지표를 동시에 개선한 것으로 확인됐다. 단순 혈당 강하를 넘어 대사 기능 개선 효과까지 입증했다는 점에서 글로벌 진출 모멘텀을 확보했다는 평가가 나온다.대웅제약은 18일 중국인 제2형 당뇨병 환자 340명을 대

3

SK바이오사이언스, LG화학 출신 조봉준 부사장 영입…글로벌 생산·공정 경쟁력 제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글로벌 제조 경쟁력 확보를 위해 대규모 바이오의약품 생산 전문가를 영입하며 생산·공정 고도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차세대 백신과 신규 모달리티 파이프라인의 상업 생산 기반을 선제적으로 구축하고, 글로벌 협업 확대에 대응할 수 있는 제조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LG화학 등에서 바이오의약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