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골프스타’, 골프웨어 ‘마틴골프’와 협업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01 14:39:37
  • -
  • +
  • 인쇄
이벤트 당첨 시 마틴골프 실제 의류 선물

컴투스는 자사 임 ‘골프스타’가 골프웨어 브랜드 ‘마틴골프’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마틴골프는 패션기업 슈페리어에서 새롭게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다. 컴투스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골프스타 신규 의상 2종을 공개하고 이용자 대상으로 실제 골프 의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컴투스 골프스타와 마틴골프의 협업 이미지 [컴투스 제공]

 

이용자들은 마틴골프웨어를 착용한 사진 또는 양사의 협업 로고가 담긴 스크린샷을 골프스타 공식 카페에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시 마틴골프의 실물 의상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커뮤니티에 협업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웨어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그 밖에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콘셉트의 신규 의상 출시와 함께 ‘할로윈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라운드 1홀당 응모권 1장을 받아볼 수 있고, 해당 응모권을 사용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올해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