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 임팩트 2종 등장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14 15:13:24
  • -
  • +
  • 인쇄
신규 ‘엘 아스터’, ‘마르두크’ 최초 공개
새해 목표 달성 이벤트 통해 풍성한 보상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인 세컨드임팩트 영웅 ‘엘 아스터’와 ‘마르두크’가 새롭게 등장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시간의 지배자’라는 별명을 지닌 ‘엘 아스터’는 딜러 포지션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다. 딜러 포지션에 걸맞게 전투 중 적 1인을 공격하는 것과 동시에 스킬 데미지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절망의 락스타’로 불리우는 ‘마르두크’는 탱커 포지션으로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보스를 제외한 적들의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을 증가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세컨트임팩트 영웅들은 기존 영웅들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전략적인 전투의 묘미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해를 맞아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목표 달성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먼저 이달 28일까지 ‘황금의 용 미다스를 무찌르고 모험가의 서를 완성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황금의 용 미다스 레이드에 참가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모험가의 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모험가의 서 조각’을 모아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호감도 뽑기권’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행운 룰렛 이벤트’에서는 ‘게임 출석’, ‘아레나 참여’ 등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초월의 정수’, ‘룬 뽑기권‘, ‘아크버스터 조각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