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신규 세컨드임팩트 2종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8 11:16:17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딜러 포지션을 담당할 강력한 세컨드임팩트 영웅 2종, ‘뷔네’와 ‘메피스토’가 등장했다. ‘뷔네’는 자신의 딸을 해친 존재를 처치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일반 공격 피해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피스토는 ‘적혈족’의 철없는 소녀지만 누구보다 강력한 마력을 소유했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 게임빌 제공


업데이트를 기념해 ‘칼리돈&초월 칼리돈 2배’, ‘요새전’, ‘앤 보니의 시간 상점’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칼리돈 이벤트에서는 칼리돈 사냥터에서 ‘칼리돈’과 ‘초월 칼리돈 3형제’를 처치하고, ‘칼라르의 혼’, ‘호감도 아이템’, ‘골드’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요새전’은 다양한 영웅들을 활용해 주어진 맵에서 빠르게 전략을 세워 승패를 가르는 PvP 콘텐츠 이벤트로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종료 시 기록 정산을 통해 ‘영웅 컬렉션 카드’, ‘초월의 정수’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앤 보니의 시간 상점’은 매일 새로운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 상점으로 내달 10일까지 열린다. ‘도전자 던전’에서 ‘낡은 구리 동전’을 모아 ‘인피니티 카드’, ‘여신의 기억’ 등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