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Ⅹ 스위트홈’ 업데이트 전 사전예약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6 15:28:0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와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스위트홈’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오는 12일까지 ‘빛의 계승자 사전 예약 페이지’와 ‘네이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빛의 계승자’ 사전 예약 페이지는 공식카페와 게임 내 사전 예약 배너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물/불/숲 5성 선택권 1개’, ‘물/불/숲 5성 소환석 3개’를 얻을 수 있다. 

 

▲ 게임빌 제공


네이버 사전 예약 페이지는 오는 8일 오픈하며, ‘빛의 계승자 사전 예약 페이지’ 또는 네이버 ‘게임라운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네이버 사전 예약 페이지를 이용하면, 5000 캐럿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필요한 아이템에 따라 사전 예약처를 선택할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사전 예약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사전 예약을 완료한 유저가 친구 초대 URL을 생성해 게임으로 친구를 초대하는 방식이다. 친구가 링크를 받아 사전 예약을 하면, 초대 인원 수에 따라 ‘빛/어둠 5성 소환석’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사 게임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빌-컴투스 인기 게임인 ‘서머너즈 워’,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골프스타’,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사커스피리츠’ 등 6종 게임의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서번트)를 성장시킬 때마다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나 스위트홈에서 왔홈’ 이벤트도 진행돼 누구나 스위트홈의 캐릭터들을 쉽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스위트홈은 김칸비, 황영찬 작가의 스릴러 웹툰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욕망에 따라 ‘괴물화’되기 시작하는 가운데, 절망적인 세상을 비관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소년 ‘차현수’와 ‘그린 홈’ 주민들을 중심으로 한 생존기를 담고 있다. 이 웹툰은 해외에 번역돼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드라마로도 제작돼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큰 화제를 일으켰다. 빛의 계승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차현수’와 ‘근육괴물’ 2종의 신규 캐릭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인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이색적인 컬레버레이션과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산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