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알엔, 한상욱 신임 대표 선임.. ’쇼핑엔티’ 혁신 가속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4-06 16:34:17
  • -
  • +
  • 인쇄
NS홈쇼핑 마케팅 총괄 임원 출신, 영업기반 정비와 혁신 속도 예상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태광그룹 서비스 계열사인 티알엔은 지난 달 31일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한상욱 대표를 정식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한상욱 신임 티알엔 대표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1995년부터 2021년까지 GS홈쇼핑과 NS홈쇼핑에서 상품지원팀 · 편성기획팀장, 마케팅본부장을 역임했다. 

 

▲ 한상욱 티알엔 신임 대표. [사진=티알엔]

 

한 대표는 오랜 기간 홈쇼핑 업계에서 사업기획, 편성, 상품개발, 디지털마케팅 등 핵심 업무를 수행한 전문가다. 티알엔이 운영하는 T커머스 쇼핑엔티를 한 단계 도약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쇼핑엔티는 PB상품 확대, 4060타겟 상품 개발 및 차별화, 모바일 경쟁력 강화를 통한 성장기반 마련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 및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직원들의 만족도 향상, IT 투자를 통한 업무 효율화 진행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티알엔은 홈쇼핑 조직운영 경험과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한 한상욱 대표 영입으로 기업문화를 쇄신하는 한편 쇼핑엔티 영업기반 정비 및 혁신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