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신규 이벤트 '자쿠룽 게임'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8 16:41:47
  • -
  • +
  • 인쇄
12월 1일까지 매주 금, 토 진행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자쿠룽 게임 – 헤시아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온은 내달 1일까지 매주 금요일 22시~00시, 토요일 16시~18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전영수 성우와 다양한 게임 캐릭터를 연기한 강시현, 민응식 성우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 아이온 '자쿠룽 게임' 이벤트 포스터 [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자쿠룽 게임 티켓'을 사용해 이벤트 인스턴스 던전(인던)에 입장할 수 있다. 티켓은 설문 참여 시 획득하거나 NPC ‘카누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인던에서 모든 캐릭터는 슈고 외형으로 변신한다. 술래의 감시와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하는 ‘황금삼’을 피해 목표 지점까지 이동해야 한다.

5분 안에 목표 지점에 도착하면 자쿠룽 증표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증표를 모으면 신규 외형인 편한 운동복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에게는 경험의 결정과 나바루의 커다란 열매를, 클래식 서버 이용자에게는 자쿠룽 캔디 상자와 자쿠룽 상급 주문서 꾸러미 등을 제공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사과2',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 캐스팅! 10월 첫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가 오는 10월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지난 해 5월 첫 방송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약 1년 간의 재단장을 거쳐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2는 ‘독사과’의 메인 코너인 밀착 실험카메라

2

지승현, '단죄' 공개 앞두고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시구 출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X드라맥스 오리지널 드라마 ‘단죄’의 주연 배우 지승현이 17일(오늘)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홈 경기의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른다. 지승현은 17일(오늘) 오후 6시 30분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고려거란전쟁’ 양규 장군, ‘굿파

3

롯데카드 해킹 피해, 최대 수백만명..."예상보다 훨씬 심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96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롯데카드의 ‘해킹 사고’ 피해 규모가 100만 명에 달할 수 있다는 관측까지 제기되면서 피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날 것이란 우려가 커지고 있다. 17일 금융당국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롯데카드와 금융당국은 해킹 사고에 따른 정보 유출 및 피해자 규모에 대한 막바지 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르면 이번 주 조좌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