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업데이트로 대규모 전투 재미 높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26 16:56:5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더욱 치열한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바뀐 것이 특징이다. 먼저 원거리 딜러 포지션인 ‘건슬링어’ 계열 직업군의 능력치가 상향됐다. 

 

▲ 게임빌 제공

 


건슬링어 전직을 통해 선택할 수 있는 ‘스나이퍼’와 ‘헌터’의 기본 스킬인 ‘연사’, ‘추격’, ‘응징’ 등 공격력이 높아져 대규모 전투에서 많이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여타 직업군의 캐릭터 밸런스도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 더 강력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장치도 마련됐다. 캐릭터 100 레벨 달성 후 ‘초월 경험치’를 획득하면 추가적인 초월 레벨 성장이 가능한데, 131~133 레벨 구간에서 더욱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조정됐다.

이지스와 바이던트 연맹 내 사막 맵 포털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심연 사막’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경우에도 더 많은 초월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 게임빌 제공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벚나무 정령 이벤트’에서는 매일 2회 결투장에 소환되는 ‘벚꽃 정령’을 물리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골드’, ‘문양석’ 등 보상뿐 아니라 ‘불멸 초월 주문서 상자’, ‘고대 신화 조각 상자’ 등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유저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초월 경험치 핫타임 이벤트’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장비 강화 이벤트’, ‘장비 한계돌파 이벤트’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