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겜프야 2020’, 레전드 트레이너 ‘디토 X 카엘’ 영입 찬스 확대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3 16:22:5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투수와 타자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기회가 확대된다.
 

▲[사진=게임빌 제공]

이달 16일까지는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지능 속성 중간 계투 트레이너 ‘디토’와 민첩 속성 우익수 트레이너 ‘카엘’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카엘’은 이달 10일까지 진행하는 ‘최강 우익수 키우기 콘테스트’에서 나만의 선수를 육성하는데 활용성이 클 전망이다.

해당 콘테스트는 우익수 육성 이벤트로 육성 수준에 따라서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 구단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미스틱 유니콘스’와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의 이벤트 보상이 상향된다. 해당 시나리오에 특화된 슈퍼스타, 스타 등급 트레이너와 NPC이벤트 보상이 기존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이벤트 보상과 같은 수준으로 변경돼 육성 효과가 높아진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6일까지 신규 출석부 이벤트인 ‘두근두근 새학기’가 진행된다. 출석 일차에 따라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코스튬 코인 5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디톡스, 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뉴라미스·톡신’ 총출동…글로벌 에스테틱 공략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메디톡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피부과 학술대회에서 히알루론산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 등 주력 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냈다.바이오제약 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지난 14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열린 ‘2025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제51차 국제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주요 제품 전시와

2

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확대
[메가경제=정호기자]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소상공인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지역을 경기와 강원까지 확대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경기와 강원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협약 보증 대출 지원 사업을 신규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강원 지역은 내년 1월 30억 원 규모 지원에 나설 예정이고, 앞서 지난 달 말 경기 지역에 150억 원 규모로 지원을 확대했

3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