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뿌려 쓰는 ‘오일 스프레이’ 3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15 17:06: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대상 청정원이 편리하게 뿌려 쓸 수 있는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 ‘올리브유 스프레이’, ‘포도씨유 스프레이’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청정원 오일 스프레이 3종은 국내에서 제조하고 HACCP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 청정원 오일스프레이 3종 [대상 제공]

 

청정원은 최근 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더욱 간편한 조리법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착안해 필요한 만큼 뿌려 쓸 수 있는 스프레이 형태 오일을 출시하게 됐다.

트러플향 오일 스프레이는 트러플 원물을 넣어 만든 풍미가 특징이다. 파스타‧짜장라면 등의 요리에 뿌리기에 좋다.

올리브유 스프레이는 최고급 품질의 100% 스페인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사용했다. 포도씨유 스프레이에는 100% 스페인산 포도씨유를 함유했다. 육류나 생선, 볶음, 부침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샐러드 등 가벼운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모두 스프레이 형식으로 만들어 비닐장갑을 끼거나 요리 재료에 붓으로 기름을 바를 필요 없이 원하는 위치에 오일을 고르게 분사할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누르는 힘에 따라 양 조절이 가능해 과다 사용과 낭비를 줄일 수 있다.

아울러 용기에는 빛과 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완전 밀폐 방식을 채택했다. 흐를 염려가 없어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에도 휴대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취식 트렌드를 분석해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