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 정보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0 17:32:54
  • -
  • +
  • 인쇄
16일까지 사전 예약 접수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오아시스: 도약의 샘’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10일 공개했다.

오아시스 도약의 샘은 오는 17일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다. 엔씨는 이용자 편의성을 높일 각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16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 '리니지M', '오아시스 도약의 샘'' 이용자 스페션 기프트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참여자는 2종의 사전 예약 보상 상자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그림리퍼 서버 전용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모든 이용자에게 출석 보상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선물한다. 이용자는 도약의 샘이 업데이트되는 오는 17일부터 게임에 접속해 ▲7일차 보상인 영웅 등급 변신 카드 ‘천상의 수호기사’ ▲35일차 보상인 영웅 등급 마법인형 카드 ‘천년 구미호’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오아시스: 도약의 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표 콘텐츠인 공성전이 리뉴얼된다. 두 개의 월드가 하나의 성을 두고 전투를 펼치는 형태로 서버 구조가 개편된다.

 

3개의 혈맹(이용자 커뮤니티)이 ‘연합’을 맺고, 특정 월드의 ‘기란성’ 3개를 점령하면 공성전 보상을 추가로 얻는다. 성을 지키고 빼앗기 위한 각종 공성 병기와 ‘영웅 소환’ 등 전략적 시스템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 ‘오아시스 클래스 케어 Ⅰ‧Ⅱ’ ▲20레벨 혈맹 레이드 오픈과 특수 던전 리뉴얼 ▲랜덤하게 매칭된 두 개의 월드가 경쟁하는 수중 콘셉트의 월드 던전 ‘시간의 균열: 아틀란티스’ ▲‘신념의 탑 2층’ 추가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