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데스나이트' 월드 오픈…새 광고 영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8 14:44:08
  • -
  • +
  • 인쇄
신규 광고, 실시간 인공지능 번역 강조

엔씨소프트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W’가 신규 월드 ‘데스나이트’를 추가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엔씨는 리니지W 출시 후 신규 월드 판도라와 데스나이트를 추가로 오픈하는 등 24개의 서버를 증설했다. 현재 총 11개 월드와 132개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 리니지W 신규 광고 영상의 한 장면 [엔씨소프트 제공]

 

리니지W는 지난 4일 글로벌 12개 국가에 동시 출시해 현재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신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다양한 국가의 이용자들이 혈맹을 결성하고 ‘실시간 인공지능(AI) 번역’과 ‘보이스 투 텍스트’ 등 리니지W의 기술을 시연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2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3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