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MMORPG '히트2' 이미지 최초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26 17:36:59
  • -
  • +
  • 인쇄

넥슨은 26일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하는 신작 MMORPG '히트2(HIT2)'의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넷게임즈 산하 XH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히트2는 원작 '히트(HIT)' 이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PC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히트와 오버히트를 제작했던 핵심 인력을 주축으로 개발하고 있다. 

 

▲ '히트2' 콘셉트 이미지 [넥슨 제공]


히트2는 히트 특유의 캐릭터를 활용한 액션을 자유도 높은 MMO 환경에서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왕이 되기 위해 성장하는 서사 아래 다른 영지와 경쟁하고 성을 점령하는 과정에서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의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히트2는 게임 속 규칙을 플레이어가 스스로 정할 수 있는 높은 권한을 부여해 이전과는 다른 차원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정통 MMORPG 팬층의 눈높이에 맞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넥슨은 올해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오는 2분기에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푸드, 이마트서 1~2인 가구 겨냥 15인치 피자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맛과 품질을 강화한 피자 4종을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5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되는 피자의 판매량은 최근 3년간 약 15% 증가했다. 1~2인 가구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중소형 피자의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실제로 12인치 이하 중소형 피자의 판매량은 대형(18인치)

2

에어로케이, ‘겨울공주 군밤축제’서 홍보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충남 공주에서 열리는 ‘겨울공주 군밤축제’ 현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한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2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축제 개막일인 4일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파가 몰리며 현장에 활기가 이어졌다. 특히 축제장 진입 구간에는 차량 행렬이 길게 늘어서 행사장 인근이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 모습도 연출됐

3

한화비전,'AI 카메라'로 글로벌 시장 장악…매출·이익 '역대 최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비전이 인공지능(AI) 등 첨단 기술을 앞세운 글로벌 시장 확장에 힘입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과 함께 영업이익도 전년 대비 50% 이상 크게 오르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독보적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화비전 시큐리티(보안) 부문은 2025년 매출 1조3351억원 영업이익 1823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