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유튜브 채널 “3개월 만에 실버버튼 획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8 17:47:27
  • -
  • +
  • 인쇄
1월 25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 선물 이벤트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는 신규 캐릭터와 스토리 소개, PV, 배경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개설 약 3개월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넘어섰다.
 

▲ 넥슨 블루아카이브 유튜브 공식 채널이 받은 실버버튼 [사진=넥슨 제공]

 

지난달 26일에는 홀로 라이브 소속 버츄얼 유튜버 ‘가우르 구라’와 협업해 블루 아카이브 메인 OST ‘타겟 포 러브’의 커버곡을 제작했다. 홀로 라이브 채널에 올라온 커버곡은 10일 만에 10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넥슨은 유튜브 실버버튼 획득을 기념해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게임 속 재화 ‘청휘석 1200개’를 받을 수 있다.

최성욱 넥슨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블루 아카이브를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