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21 겜프야', 신규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손오공’ 등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23 22:13:08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를 선보인다. 새롭게 등장하는 ‘손오공’은 민첩 속성과 스킬 포인트(SP)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우익수를 비롯한 외야수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며 ‘제노니아 나이츠’ 시나리오에서 더욱 효율성이 높다. 

 

▲ 게임빌 제공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등장을 기념해 ‘손오공’과 인기 선발투수 트레이너인 ‘레오니’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헬렌과 함께 하는 추적추적 장마철’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다이아 500개’,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을 비롯해 새롭게 도입된 ‘마스터리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6일까지 총 10일만 출석하면 된다. 또한 새로운 갤럭시 컵이 다음달 7일까지 열린다. 제노니아 나이츠 구단을 통해 육성한 선수들로 참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갤럭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게임성 개선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2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3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