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무인매장 1호점 등장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12-02 09:09:28
  • -
  • +
  • 인쇄
24시간 비대면 ‘플로우’ 1호점 위례신도시에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모든 서비스를 완전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무인매장 플로우를 론칭하고 1호점을 위례신도시에 오픈한다.

플로우는 섹타나인 스마트 스토어팀의 기술협력으로 최첨단 IoT 무인솔루션을 도입해 매장 출입부터 상품 구매까지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2022년 상반기에는 XR기술을 적용한 로컬마케팅 서비스인 해피리얼을 론칭해 오프라인 구매 경험도 극대화할 예정이다.
 

▲사진 = SPC 제공

 

무인매장 이름 ‘플로우’는 ‘끊이지 않는 즐거움’이란 콘셉트로 밤낮없이 결제, 배달 등 모든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물 흐르듯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배스킨라빈스는 플로우로 디지털 중심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기존 가맹점 대상 오픈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 성장동력과 가맹 상생 모델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플로우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배달서비스가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배달앱으로 인기 아이스크림 1종을 한 통 가득 담은 레디팩, 디저트로 구성된 세트 등 전용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이번 위례점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달비 혜택 이벤트를 제공하고, 네이버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플로우를 론칭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미래형 플랫폼을 통해 24시간 언제나 배스킨라빈스만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