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영웅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27 11:27:35
  • -
  • +
  • 인쇄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갓이터’ 세력의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티렉스’와 ‘트리케스’가 등장했다.
 

▲ 게임빌, 별이되어라


티렉스는 딜러 포지션의 마법사로 파괴적인 마법 능력을 지녔다. 타고난 전투병기로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트리케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갓이터의 부대장이자 전설적인 용병단 ‘블랙 바탈리온’의 백인대장이었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적의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강력한 딜러와 탱커 포지션 영웅 2종이 새롭게 등장해 전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4일까지 이벤트 콘텐츠 ‘요새전’이 진행된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요새를 함락하면 ‘루비’, ‘영웅 컬렉션 5회 소환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새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나의 시즌이 진행되며, 일요일에 업적을 정산해 보상이 주어진다.

내달 9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엘도라도’가 진행된다. 영웅들과 함께 황금으로 가득한 엘도라도를 모험하며 숨어있는 ‘티렉스’와 ‘트리케스’를 무찌르고 ‘시너지 영웅 카드 선택권’과 신규 세컨드 임팩트인 티렉스와 트리케스의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달 2일까지는 ‘앤 보니의 시간 상점’을 열어 그동안 획득하기 어려웠던 ‘영웅 카드’,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