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대한화섬,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 홈페이지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2-16 11:26:5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통합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ACEPORA)'의 홈페이지를 신규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 에이스포라 원사 [사진=태광산업 제공]


에이스포라는 지난 2010년 태광산업이 생산한 스판덱스 및 아크릴 섬유, 나일론 섬유, 면·화섬 방적사와 대한화섬의 폴리에스터 섬유 브랜드였던 '에이스란(ACELAN)'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브랜드다.

이번 홈페이지에서는 태광산업의 고유 색상인 핑크 컬러를 반영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PC를 제외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하게 작동될 수 있게 했다.

또 업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재탄생한 친환경 원사 '에이스포라-에코'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광산업은 앞으로도 '에이스포라-에코' 브랜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품목의 친환경 리사이클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2021년 새롭게 론칭한 스판덱스 브랜드인 '엘라핏(ELAFIT)'의 홍보 활동을 활발히 진행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에 대한 정보를 ‘에이스포라’ 홈페이지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태광산업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부족한 부분은 개선해 나가면서 브랜드에 대한 각종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