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산업,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30 01:27:51
  • -
  • +
  • 인쇄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2022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우수한 성과를 낸 직원과 공적을 쌓은 부서를 포상하는 연말 행사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돼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 태광산업 섬유사업본부 정철현 대표(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태광산업 제공]


시상은 '올해의 태광인상', '엔지니어상', '윤리경영인상' 3개 부문에서 이뤄졌고, 전사 팀과 개인을 대상으로 제도혁신·공정개선 등에 혁신적인 성과를 낸 직원을 선발했다.

올해의 태광인상 수상팀은 '공정개선을 통한 원가절감 및 수익성 개선', '아라미드 기술 개발 및 품질 개선', '신규 시장 진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윤리경영인상을 수상한 주니어보드 6기는 '임직원 소통 활성화'와 '사회공헌 활동 협업마케팅'에 기여한 것으로 평가됐다.

조진환 태광산업 석유화학본부 대표는 "앞으로도 안전한 공장 가동을 기반으로 계획된 투자와 증설을 진행해 내년을 준비하고, 신규 사업 발굴을 통해 미래먹거리를 확보하는 동시에 건강한 조직문화와 안전환경을 만들자"라고 당부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