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글로벌 신작 '리니지W' 12개국 서비스 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4 14:06:36
  • -
  • +
  • 인쇄
추후 북미·남미·유럽 지역 출시 국가 확대

엔씨소프트는 4일 글로벌 신작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W’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리니지W는 4일 국내와 대만·일본·동남아·중동 지역 등 총 12개국에 동시 출시했다. 추후 북미와 남미·유럽 지역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한다. 글로벌 이용자는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니지W를 플레이할 수 있다.
 

▲ 엔씨소프트가 4일 '리니지W'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군주·기사·요정·마법사 등 4가지 클래스 중 원하는 성별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해 월드와이드를 콘셉트로 개발한 엔씨의 글로벌 신작 게임이다.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 ▲풀 3D 기반의 쿼터뷰 ▲실시간 ‘인공지능(AI) 번역’ 기능 등이 특징이다. 콘솔 기기를 통한 크로스 플레이도 준비 중이다.

리니지W는 사전예약 이용자에게 ▲10만 아데나 ▲붉은 기사단의 반지Ⅰ ▲붉은 기사단 지원품 ▲강화 주문서 상자를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시 마법 주문서 상자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행, '찾아가는 말벗서비스' 봉사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임직원과 상담사들은 추석명절을 맞아 서울시 도봉구 소재 독거 어르신을 찾아 말벗서비스 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날 말벗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과 장기간 인연을 맺고 지낸 임직원 및 상담사들이 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명절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식사를 대접하며 명절 전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

2

페이프로토콜, KBW 2025 스폰서 참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최초 가상자산 간편결제 서비스 전문 기업 페이프로토콜은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블록체인 컨퍼런스 ‘Korea Blockchain Week 2025(이하, KBW)’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KBW는 전 세계 웹3 산업을 이끄는 주요 프로젝트, 기업, 투자기관들이 모이는 글로벌

3

스마일게이트, ‘미래시’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컨트롤나인이 개발하고 있는 신작 수집형 RPG ‘미래시: 보이지 않는 미래’(이하, 미래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고, 첫 애니메이션 PV(프로모션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2D 애니메이션 PV 티저 ‘당신이라면, 바꿀 수 있을까요?’는 ‘엔데’, ‘이츠카’, ‘티에리아’ 등 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