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 개최...총 상금 1000만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15 16:07:36
  • -
  • +
  • 인쇄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오는 8월 15일까지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일이 달라지는 나만의 헬스케어’를 주제로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 대웅제약 본사 전경 [사진=대웅제약 제공]


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이 1인(팀)당 1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영상에는 ‘에너씨슬’ 또는 ‘세노메가’ 제품 라인업 중 1개 이상의 제품을 노출해야 하며, 브랜드 뮤직비디오, 로고송, 나만의 건강팁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5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단 제품의 기능성을 벗어나 질병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소개하거나 의약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고, 체험 후기를 이용한 광고 등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영상을 제작한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대웅영상공모전 #대웅제약건강기능식품 #제품명(에너씨슬 또는 세노메가)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제품 주요 성분)‘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고, 대웅제약 블로그에서 해당 URL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웅제약은 출품작 중 심사를 거쳐 대상 1명(팀), 최우수상 2명(팀), 우수상 2명(팀), 입선 30명(팀) 등 총 35명(팀)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300만 원, 최우수상 150만 원, 우수상 50만 원, 입선은 대웅제약몰 상품권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은정 대웅제약 CH본부장은 “소비자의 생생한 아이디어로 만들어가는 ‘2021 건강기능식품 영상 콘테스트’를 통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의 인지도가 제고되기를 기대한다”며 “대웅제약은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영상 콘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대웅제약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웅제약은 소비자들의 간, 장, 눈, 혈행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밀크씨슬이 함유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에너씨슬’ 제품 라인업 6종과 EPA 및 DHA 함유유지(오메가3)가 들어있는 ‘세노메가’ 5종이 있다. 이 밖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락피더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즈업’ 등이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