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글로벌 게임 개발자 콘퍼런스 ‘GDC’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4 16:49:00
  • -
  • +
  • 인쇄
“블록체인 이코노미, P2E 모델 알릴 것”

위메이드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내달 21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GDC에 국내 기업 최대인 6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가장 높은 등급인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가해 세계 게임 개발자들에게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를 알리고 온보드 및 다양한 사업 등을 논의할 계획이다.
 

▲ [위메이드 CI]

 

부스 참가와 함께 GDC 서밋을 통해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직접 발표를 진행하고 총 4개의 발표 세션에서 위믹스 사업과 개발 실무진들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위메이드는 올해 글로벌 로드쇼 통해 세계 각국의 게임‧블록체인 개발사들을 만나고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에서 위메이드의 글로벌 로드쇼 시작을 알린다”며 “게임 업계에는 블록체인 이코노미를, 크립토 씬에는 P2E모델을 알려서 더 많은 다양한 파트너들이 위믹스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