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연’, 문파 전쟁 ‘요새함락전’ 업데이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31 16:57:29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원배)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문파 간 전쟁 콘텐츠 ‘요새함락전’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요새함락전’은 고구려와 부여에 위치한 6개 성을 두고 문파끼리 경쟁해 성을 차지할 수 있는 콘텐츠다. ‘요새함락전’은 매주 1회 요새별 입찰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은 문파장이 ‘문파 운영비’를 사용해 참가할 수 있다. 

 

▲ 넥슨 제공


‘요새함락전’에 참여하면 ‘요새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새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승리 문파는 추가 보상으로 ‘요새 주화’와 외형장비 ‘금제환도(7일)’, ‘금제장군대검(7일)’, 칭호[OO성을 정복한 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파 주화’ 획득 방식도 추가했다. 문파에 소속돼 있으면 일반 몬스터를 사냥 시 ‘문파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문파 주화’를 기부해 ‘문파 운영비’를 보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개발자를 잡아라’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성’과 ‘부여성’에 등장하는 ‘태성이형’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참여 보상으로 ‘도전 업적’ 칭호 보상과 ‘태성이형의 선물 보따리’를 획득하고, 특별 보상으로 ‘새싹 핀’과 ‘벚꽃 핀’ 투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연’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