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세 번째 물 능력자 ‘케니스 하트’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05 14:30:2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71번째 신규 능력자(캐릭터)로 ‘케니스 하트(Kenneth Hart)’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케니스 하트’는 지난 2일 ‘사이퍼즈’의 쇼케이스 ‘D&C 업데이트’에 처음 공개된 후 바로 업데이트됐다. ‘D&C 업데이트’는 이날 저녁 8시부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생중계됐으며, 정인호가 진행을 맡고 김태수 신임 디렉터가 출연해 캐릭터를 소개했다.

 

▲ 네오플 제공


‘라이언’의 형인 ‘케니스 하트’는 ‘저스티스 리그’ 소속의 물 능력자로, ‘샬럿’과 ‘마를렌’이 물을 활용해 적을 밀어내거나 묵직하게 타격하는 것과 달리 ‘케니스 하트’는 강한 수압으로 날카롭게 물을 쏘아 적을 관통하는 능력을 갖는다.

근거리 딜러 포지션이면서 원거리 견제와 회피, 전진 등 다양한 스킬을 갖는다. 특히, 원거리 견제로 적군 견제와 라인 밀어내기를 수행할 수 있어 유저들이 근거리 딜러를 손쉽게 운영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주요 스킬로는 물로 창을 만들어 적을 꿰뚫는 ‘래피드 피어싱’, 응집한 물로 양손을 감싸 적을 타격하는 ‘크리스 크로싱’, 응축된 물기둥을 솟구치게 하는 ‘스파우트’ 등이 있으며, 궁극기 ‘그랜드 스웰’은 거대한 파도 터널로 적들을 휩쓴 후 물로 만든 창으로 공격해 강력한 피해를 준다.

‘사이퍼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이클립스(EC) 케니스 풀유니크팩’을 제공하며, 도전 과제 달성 시 ‘케니스 스타 선글라스(선택형)’, ‘케니스 레어 소모품(선택형)’, 1000주화 박스(2개) 등을 추가 지급한다. 신규 및 귀환 유저가 추천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는 ‘케니스 바니바니 퍼레이드 코스튬’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같은 기간 메트로폴리스의 갈림길 이벤트에 참여하면 ‘빛의 길’ 및 ‘어둠의 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AP(액션 포인트)’를 활용하면 ‘케니스 루시퍼의 타락, '케니스 라파엘의 치유', '케니스 SD 포스터', '케니스 그린비', '케니스 저승사자' 등 갈림길마다 각기 다른 보상을 순차 제공하며, 모든 여정을 완료하면 선택하지 않은 반대 길의 보상까지 추가 지급한다.

한편, ‘사이퍼즈’ 개발을 총괄하는 김 신임 디렉터는 "‘사이퍼즈’를 오랫동안 즐겨온 게이머로서 앞으로 유저 분들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고자 한다"며 "많이 소통할 계획이니 지켜봐 주시고, 신규 캐릭터 ‘케니스 하트’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