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템 미리 구매” 11번가,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9 17:12:25
  • -
  • +
  • 인쇄
카테고리별 200여 개 상품 최대 20% 할인

11번가가 여름 시즌 상품을 미리 판매하는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름철 필수 가전과 먹거리‧패션잡화‧화장품, 인테리어 상품 등 카테고리별 200여 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 11번가의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 [11번가 제공]

 

11번가는 기획전에서 고객들의 구매 후기가 좋은 여름 계절가전을 판매한다. ‘LG 휘센 듀얼 인버터 20L 제습기’를 최대 혜택 적용 시 38만 9700원에, ‘삼성전자 스탠드형 에어컨 Q9000’을 129만 9000원에, ‘포른 넥밴드 선풍기’를 1만 9800원에 판매한다.

먹거리로는 ‘옛날 할매 들기름 막국수’와 ‘옥류관 평양 물냉면’ 등의 밀키트부터 ‘목우촌 생생 삼계탕’, ‘김오곤 녹용홍삼보’ 등 보양식품을 판매한다. 커피‧탄산수 등 각종 음료까지 각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했다.

여기에 린넨 민소매 원피스와 반팔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선크림, 차렵이불 등 여름철 고객들이 찾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박세환 11번가 사업관리담당은 “여름 필수품에 초점을 맞춰 상품을 구성하고 고객들의 합리적인 여름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