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템 미리 구매” 11번가,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9 17:12:25
  • -
  • +
  • 인쇄
카테고리별 200여 개 상품 최대 20% 할인

11번가가 여름 시즌 상품을 미리 판매하는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름철 필수 가전과 먹거리‧패션잡화‧화장품, 인테리어 상품 등 카테고리별 200여 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 11번가의 '썸머 시즌 오픈런 기획전' [11번가 제공]

 

11번가는 기획전에서 고객들의 구매 후기가 좋은 여름 계절가전을 판매한다. ‘LG 휘센 듀얼 인버터 20L 제습기’를 최대 혜택 적용 시 38만 9700원에, ‘삼성전자 스탠드형 에어컨 Q9000’을 129만 9000원에, ‘포른 넥밴드 선풍기’를 1만 9800원에 판매한다.

먹거리로는 ‘옛날 할매 들기름 막국수’와 ‘옥류관 평양 물냉면’ 등의 밀키트부터 ‘목우촌 생생 삼계탕’, ‘김오곤 녹용홍삼보’ 등 보양식품을 판매한다. 커피‧탄산수 등 각종 음료까지 각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했다.

여기에 린넨 민소매 원피스와 반팔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선크림, 차렵이불 등 여름철 고객들이 찾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박세환 11번가 사업관리담당은 “여름 필수품에 초점을 맞춰 상품을 구성하고 고객들의 합리적인 여름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동성케미컬과 손잡고 ‘옥수수 전분 포장재’ 개발…2027년 상용화 목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소재과학솔루션 기업 동성케미컬과 손잡고 전분계 컴포스터블 소재 및 제품 공동 연구개발에 나선다. 대상은 5일 동성케미컬과 ‘전분계 컴포스터블 소재 및 제품’ 공동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하고, 옥수수 전분 기반의 열가소성 전분(Thermoplastic Starch·TPS)을 활용한 친환경 생분해 포장재 개발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2

AI로 만드는 웹툰 실전 가이드…김한재 교수, '나노바나나로 AI툰 제작하기' 출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웹툰·만화 창작에서의 AI 활용을 체계적으로 다룬 실전서 '나노바나나로 AI툰 제작하기'가 출간됐다. '나노바나나로 AI툰 제작하기'는 이미지 생성 AI와 텍스트 생성 AI를 웹툰 제작 전 과정에 접목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한 책이다. 단순한 기술 소개를 넘어, 실제 창작자가 AI를 어떻게 ‘도구’이

3

명절에 메디컬 호캉스 즐겨볼까… 차움, ‘1박 2일 검진’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헬스케어 센터 차움은 국내 최초 메디컬 호텔인 마티네 차움과 연계한 ‘1박 2일 검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건강검진과 휴식, 웰니스를 결합한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검진 서비스로, 짧고 밀도 높은 기존 검진 방식에서 벗어나 충분한 시간과 쾌적한 환경 속에서 검진의 질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