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앤아더스토리즈는 시원하고 가벼운 옷차림에 편안함을 더한 올해 여름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테일러링과 셔링 디테일을 중심으로 풍부한 실루엣과 선명한 색이 화려함을 더했다는 게 이 브랜드의 설명이다.
![]() |
▲ 앤아더스토리즈의 2023 여름 컬렉션 화보 [이미지=앤아더스토리즈] |
특히 이번 시즌 제품들은 휴가나 가벼운 모임에서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드레스, 셔츠, 여름 수트, 스커트, 니트, 저지 탑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러플 네크라인과 퍼프 소매가 접목된 미디 드레스, 여유로운 실루엣의 블레이저, 통넓은 팬츠, 오버사이즈 셔츠, 수영복 등도 준비돼 있다.
또한 스트랩 플랫과 힐 샌들, 라피아 백, 밀짚모자, 큰 사이즈의 선글라스, 섬세한 골드 톤 주얼리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색부터 진한 레드, 장밋빛 핑크, 콘플라워 블루까지 다채로운 색으로 여름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말린 소네 앤아더스토리즈 디자인 총괄은 "이번 시즌에는 자연스럽게 멋있어 보이는 옷차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에 반영했다"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이번 컬렉션은 오는 27일부터 앤아더스토리즈 오프라인 매장 ▲압구정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