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뉴욕 전시 화보 아동 모델 3명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0 17:53:50
  • -
  • +
  • 인쇄
뉴욕 타임스퀘어, 키즈카페 3곳 등에 전시

동아제약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약 66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3명의 월드 키즈 스타(아동 모델)를 공식 SNS에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선정된 3명은 ▲엘리나(월드상) ▲이서희(키즈상) ▲이세준(스타상)이다. 이들은 약 한 달여간 진행된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을 통해 선정됐다. 각각 ▲스마트폰 ▲스마트워치 ▲3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 월드 키즈 스타에 선정된 3명의 사진 [동아제약 제공]

 

아동 전문 포토그래퍼 고아라 작가가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화보 사진은 뉴욕 타임스퀘어와 키즈카페 바운스, 트램플린파크, 퐁퐁플라워 등에서 내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본 캠페인은 참여 방식을 간소화해 아이와 함께한 즐거운 순간을 SNS에 업로드하도록 기획했으며 총 2027명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니막스 체험 키트(5일분)이 제공됐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구미젤리 본품을, 5명 이상 지인을 태그한 참여자 중 300명에게는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를 추가로 제공했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은 “미니막스를 통해 어린이들이 지속해서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 예선 개최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6(이하, 한일 슈퍼매치 2026)’의 양국 온라인 예선전을 오는 2월 7일과 8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한일 슈퍼매치 2026’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한국과 일본 최정상급 유저들이 실력을 겨루고 교류하는 공식 라이벌전이다.컴투스는 지난 12

2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한국·대만 출시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이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한국·대만에서 프리 오픈(Pre-Open) 서비스를 시작한다. ‘리니지 클래식’은 엔씨(NC)가 1998년부터 서비스 중인 ‘리니지’의 2000년대 초기 버전을 구현한 PC 게임이다.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4종의

3

HK이노엔, ‘2025 준법경영 리더스 어워즈’ 대상…ISO 통합 운영 성과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이 한국준법진흥원(KCI)이 주관한 ‘2025 준법경영 리더스 어워즈(Compliance & Ethics Leaders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6일 HK이노엔에 따르면, 이번 시상식은 올해 처음 개최된 행사로, 기업 내 윤리·준법 가치를 조직문화로 정착시킨 우수 사례를 발굴·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