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 글로벌 스팀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8 17:57:49
  • -
  • +
  • 인쇄
7개 언어 지원, 1월 28일까지 25% 할인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팀써니트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SF 콘셉트의 2D 액션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이다. 화려한 픽셀 아트와 전투 시스템 및 조작감이 특징이다.
 

▲ 스팀으로 정식 출시되는 '블레이드 어썰트' [네오위즈 제공]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총 7개의 챕터와 7종의 보스를 만날 수 있다. ‘킬’, ‘제니’, ‘달시’ 등 3명의 캐릭터와 전기톱‧도끼‧사슬낫 등 5개 고유 무기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능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94종의 ‘기어’와 전류‧점화‧냉기 등 92종의 ‘코어’ 시스템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게임 시스템도 추가됐다. 게임을 진행하며 얻는 재화를 활용해 NPC의 호감도를 올리면 캐릭터에 능력을 향상하는 ‘호감도 시스템’이 업데이트됐다. 게임을 높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어썰트 레벨 시스템’도 도입됐다.

한국어‧영어‧일본어‧독일어를 포함한 총 7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1만 90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가격을 25% 할인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리얼 힐링 트립’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설 연휴 이후 피로 회복 수요를 겨냥해 ‘리얼 힐링 트립(Real Healing Trip)’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최근 2개년간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워터파크 및 온천·사우나 이용 만족도는 평균 4.5점 이상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한화리조트는 따뜻한 물놀이와 사우나를

2

'뛰산2' 션 "'최강 크루전', 러너들의 진짜 페스티벌! 뛰어서 행복하고 행복해서 뛰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어야 산다2’가 전국 22개 러닝 크루가 총출동한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을 통해 ‘함께 달리기’의 의미와 가치를 되새기게 하는 아름다운 결말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덥혔다. 2일(월) 방송된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최종회에서는 강원도 평창에서 대한민국 러닝신 최강을 가리는 ‘최강 크루전-스노우 런’이 펼쳐졌다.

3

'더 로직', 팀 내부 분열 조짐?! "같이 식사하기도 싫어, 기분 나빠" 무슨 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같이 식사하기도 싫어, 기분 나빠….” ‘더 로직’의 10개 팀이 리더의 코인 분배 직후 예상치 못한 ‘내부 분열’에 휩싸인다. 5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3회에서는 로직 플레이어 100인이 10명씩 10개 팀으로 나뉘어 ‘리더전’을 치른 가운데, 1라운드를 이끈 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