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5개사, 대규모 경력직 채용 진행...내달 8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18 18:29:16
  • -
  • +
  • 인쇄

컴투스그룹이 내달 8일까지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펀플로 등 5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그룹은 블록체인, 메타버스, 게임제작, 게임사업, 플랫폼,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경력직을 모집할 계획이다. 

 

▲ 컴투스그룹 제공


이번 채용은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방식으로 진행되며, 5개사에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된다.

또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을 활용해 대면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절차를 진행한다.

'컴투스 채용'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1대 1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와 동시에 1주일 동안 리프레시 휴가를 갈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