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그룹 5개사, 대규모 경력직 채용 진행...내달 8일까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18 18:29:16
  • -
  • +
  • 인쇄

컴투스그룹이 내달 8일까지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펀플로 등 5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그룹은 블록체인, 메타버스, 게임제작, 게임사업, 플랫폼,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경력직을 모집할 계획이다. 

 

▲ 컴투스그룹 제공


이번 채용은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방식으로 진행되며, 5개사에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된다.

또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을 활용해 대면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절차를 진행한다.

'컴투스 채용'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1대 1 개별 상담도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와 동시에 1주일 동안 리프레시 휴가를 갈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에피스홀딩스 공식 출범…“바이오시밀러 넘어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인적분할을 통해 신설된 바이오 투자 지주회사 삼성에피스홀딩스가 지난 1일 공식 출범하며 본격적인 경영에 돌입했다.삼성에피스홀딩스는 바이오시밀러 전문 기업 삼성바이오에피스를 100% 자회사로 두고, 별도의 신설 자회사를 설립해 차세대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 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부터 상

2

동아ST, 포용의 일터 ‘행복세차소’ 오픈…장애인 자립 지원 나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가 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고 포용적 일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새로운 사내 복지공간을 마련했다.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3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내에 ‘행복세차소’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설은 사회적 취약계층인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고, 임직원 복지 향상에도 기여하기 위해 조성됐다. 행복세차소에는 총

3

일동제약그룹, ‘바이오 유럽’서 GLP-1RA 비만 신약 등 글로벌 파트너링 추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이 유럽 최대 바이오 비즈니스 교류의 장인 ‘2025 바이오 유럽(BIO-Europe)’에 참가해 주요 신약 파이프라인을 선보이고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일동제약그룹은 3일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5일까지 열리는 바이오 유럽에서 일동제약, 유노비아, 아이디언스 등 연구개발(R&D) 계열사가 참여해 글로벌 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