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V22, 양대 앱 마켓 스포츠 게임 인기 '1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8 14:43:06
  • -
  • +
  • 인쇄

컴투스는 리얼 야구게임 신작 '컴투스프로야구V22'가 지난 6일 양대 앱 마켓 스포츠 게임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 컴투스 제공


지난 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컴프야V22는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전날부터 애플 앱스토어 게임과 스포츠 게임에서 모두 1위를 지키고 있다. 6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스포츠 게임 1위, 인기 게임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실제 야구경기를 방불케 하는 높은 리얼리티와 타격감 넘치는 물리엔진 등이 야구를 좋아하는 이용자들의 호평으로 이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는 양대 마켓 스포츠 인기 1위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증정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보험계약 유지하면 보험료 할인 받는 현대카드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보험계약 유지시 할인을 받는 '현대해상 현대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현대해상 보험계약을 유지할 경우 할인혜택을 제공해 주는 제휴카드 상품으로, 보험료를 카드로 납입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던 기존 제휴카드와는 차별화되어,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현대해상 장기보험

2

동원그룹, 2026년 대표이사급 인사 단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그룹이 2026년 대표이사급 인사를 단행한다. 먼저 동원시스템즈는 패키징사업부문 대표에 윤성노 패키징영업본부장을 선임했다. 윤성노 신임 대표는 1997년 동원그룹에 입사해 동원건설산업·동원F&B 경영지원실장, 동원산업 지주부문 인재전략실장 등을 두루 경험했다. 윤 대표는 캔, 페트, 유리병 등 식품 포장 사업과 무균충전음

3

삼성화재, 쇼츠 광고 캠페인 누적 조회수 300만회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유튜브의 숏폼 플랫폼 '쇼츠'를 중심으로 선보인 광고 캠페인이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대를 비롯한 MZ세대의 영상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총 15편의 숏폼을 제작했으며 이 중 11편은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만들어졌다. 최근 소셜미디어에서는 짧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