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구게임 프로젝트 대규모 채용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7 01:57:16
  • -
  • +
  • 인쇄

컴투스가 자사 야구게임에 투입될 신입 및 경력직을 대규모 선발한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는 신작 컴투스프로야구V22를 비롯해 컴프야2022, MLB9이닝스22 등 야구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신작인 컴프야V22 프로젝트에 투입될 인력을 공격적으로 뽑아 지속적인 개발과 서비스 대응에 나설 계획이다. 

 

▲ 컴투스 제공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등 개발 영역 전 부문과 사업 PM 등이다.

오는 1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는 간소화된 인적 사항과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입사 지원을 할 수 있다.

서류 심사와 1·2차 화상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프로그래머 직군의 경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ID(@컴투스채용) 등록을 한 지원자는 모집 기간에 담당자와 1대 1 개별 상담이 상시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 한해 사외 추천제도도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에게 100만 원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