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 조철민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티켓을 증정한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는 그림을 사랑한 화가 반 고흐의 작품을 영상 기술로 무대 위 살아 숨쉬게 하고, 그의 삶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표현해 첫 공연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빈센트 반 고흐 형제의 편지와 그의 작품이 무대로 실현되면서 많은 관객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하고 있다.
![]() |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차 블렌딩’ 음료 영상을 게시하고 뮤지컬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선호하는 음료가 나온 영상을 캡처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응모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미스터브리즈커피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미스터브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며 “신메뉴 출시 기념 뮤지컬 초대 이벤트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연말에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스터브리즈커피는 시즌별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신메뉴 연구, 개발은 물론 지속적인 문화 이벤트 진행으로 점주와 고객에게 사랑 받는 카페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번 미스터브리즈커피가 지난 16일 출시한 신메뉴 6종은 진한 말차의 풍미가 느껴지는 ‘말차 블렌딩’ 음료 4종과 갓 구운 식빵의 촉촉함과 도넛의 고소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팡브레드’ 2종으로 미스터브리즈커피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