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청량리역에 V30 체험존 설치 "사진 잘찍는 팁 7가지"

장찬걸 / 기사승인 : 2018-02-11 23:13:18
  • -
  • +
  • 인쇄

[메가경제 장찬걸 기자] LG전자는 11일 서울 청량리역에 64㎡ 규모의 체험존을 설치해 LG V30 알리기에 나섰다.


오늘 25일까지 운영되는 이 체험존에서는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디자인,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눈에 보이는 대로 자연스러운 저왜곡 광각카메라,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 등 V30의 여러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LG전자는 "겨울여행의 추억을 잘 담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과 사진 촬영시 알아두면 좋은 팁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LG 전자 제공]


LG V30에는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카메라에 글라스 소재의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를 적용했다. 이 렌즈는 빛 투과율이 높아 피사체의 디테일까지 더욱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화면 가장자리 왜곡을 줄인 저왜곡 광각 렌즈는 사람 시야각과 비슷한 120도 화각으로 자연스러운 풍경을 촬영할 수 있게 한다.


LG V30는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가볍고 얇다는 점도 강조한다. 무게는 158g, 두께는 7.3mm에 불과하다.


LG전자는 겨울 풍경을 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LG V30로 전문 사진가처럼 손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있다. 최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작가가 알려주는 겨울 사진 잘 찍는 팁을 소개했다.

김주원 사진작가가 강원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등을 여행하며 LG V30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제공한 사진 잘 찍는 팁은 눈길을 끈다. 그는 광각을 활용할 것, 피사체에 더 가깝게 다가갈 것, 다양한 시선으로 찍을 것, 설경에서는 노출을 높일 것, 파란 하늘이 나오도록 찍을 것, 후보정이 쉬운 DNG파일로 저장할 것, 전문가 작품을 따라해 볼 것 등 7가지 팁을 추천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정갈함과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겨울 여행에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찍을 수 있는 LG V30의 강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찬걸
장찬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기사 ‘시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출시 후 처음으로 추가된 캐릭터 ‘시쿠’는 물 속성의 제압 클래스 기사로, 전투 중 특수기 ‘냉기 흡수’를 사용해 고유 자원인 ‘만년설의 냉기’를 소모하며 기본기와 특수기를 강화해 공

2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한민국 여자 럭비팀에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대한민국 여자 럭비팀에 2300만원 상당의 후원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일 서울 대한럭비협회에서 진행된 후원식에는 박원철 다이닝브랜즈그룹 홍보담당 이사와 손명구 대한럭비협회 전무, 허인 대한럭비협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3

쿠팡, 와우회원 전용 ‘뷰티페어’ 개최…메이크업·스킨케어 제품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제품군에 따라 1차 메이크업, 2차 스킨케어로 나눠 진행한다. 머지·에스쁘아·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등 인기 브랜드 50개 브랜드가 참여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