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아이스크림도 구독! 롯데푸드, 배송비 무료에 매달 25개씩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30 07:27:05
  • -
  • +
  • 인쇄
'힙스터 페스티벌' 두달 간 진행

롯데푸드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로 MZ세대와 소통을 이어나간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는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힙스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 =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는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와 협업한 굿즈도 증정한다.

힙스터 페스티벌은 2개월 동안 매달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25개를 받아보는 구독 서비스다.

구독료만 내면 배송은 무료다. 신청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7월 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구독자 전원에게 돼지바와 널디가 컬래버레이션한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증정한다.

다양한 컬렉션 제품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돼지바X널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슬리퍼 ▲양말 세트 ▲폴딩 우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컬렉션은 널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 중이다.

구독 첫 달에 만나볼 제품은 널디와의 협업을 기념하는 한정판 돼지바를 포함해 초코퍼지 크런치, 빛나는 보석바 등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위주로 구성된다.

둘째 달에도 돼지바 핑크 등 MZ세대가 좋아할만한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아이스크림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에 MZ세대가 좋아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더했다”며 “한층 더 시원하고 한결 더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리바바닷컴, 글로벌 디지털 무역 경연 ‘2025 뉴 파워 어워드’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바바닷컴은 전 세계 수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례 디지털 무역 경연대회 ‘2025 뉴 파워 어워드(New Power Award)’를 지난 22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그랜드 파이널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디지털 무역의 오스카’로 불리는 뉴 파워 어워드는 미래 글로벌 무역을 이끌 혁신적인 B2B 셀러를 발굴·조명

2

'박장대소' 김종국 "신혼? 아이 없어 아직은 좋죠"→박준형 "그러면 아내가 섭섭"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국이 달달한 신혼 근황을 공개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게스트’ 김종국과 헬스장에서 의기투합한 ‘콜’ 수행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은 신발들이 너무 많다. 신발의 주

3

'뛰산2' 이영표→유선호, 근력·정신력 한계 넘은 피트니스 레이스 완주 '웃음·감동'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러닝을 넘어 근력과 정신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극한 도전에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희열과 깊은 감동을 안겼다. 22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크로스핏 체육관에서 펼쳐진 혹독한 훈련을 시작으로, 피트니스 레이스와 말과의 이색 대결까지 이어지며 ‘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