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템만 한 데 모아...쿠팡, 가을 기획전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0-05 07:33:56
  • -
  • +
  • 인쇄
스킨케어, 간절기 패션, 스포츠/레저용품 등 총집합

쿠팡이 가을 인기 상품을 주제별로 모아 2021년 가을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17일까지 이어지며, 환절기 피부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바디케어 제품부터 간절기에 입기 좋은 맨투맨, 후드티 등 패션 아이템까지 카테고리별로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또 화창한 날씨에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캠핑용품부터 등산, 골프, 자전거, 인라인, 킥보드 등 스포츠/레저용품도 준비했다.
 

▲사진 = 쿠팡 제공

 

평소 눈여겨 봤던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기간 카테고리별로 쿠팡이 선별한 인기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마운틴이큅먼트 라파스 릴렉스 체어, 볼빅 골프 장갑, 알톤스포츠 MTB 자전거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기간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할인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롯데월드 상품을 비롯해 에버랜드 종일이용권 등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가을 나들이 상품과 함께, 인기 상품인 제주 신화월드 호텔 리조트 등 제주 여행 관련 호텔, 리조트, 팬션 상품 등 다양한 여행 및 레저 상품도 찾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여행, 뷰티, 패션, 레저, 스포츠 등 카테고리별로 인기 있는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특별한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