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특수 누릴까? BBQ, 홈관중 겨냥 팀코리아 메달 세트 인기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05 07:41:28
  • -
  • +
  • 인쇄
8일까지 4000원 할인...메달 결정전 땐 최대 7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2020 도쿄올림픽을 기념해 선보인 팀코리아 메달 세트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BBQ는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 데 이어, 26일부터는 BBQ앱과 웹에서 해당 세트 메뉴를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금, 은, 동메달 각가 A, B세트로 총 6종의 각기 다른 조합으로 출시했다.
 

▲사진 = BBQ 제공

 

황금올리브, 깐풍치킨, 체고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등 대표 인기 메뉴와 함께 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케이준 감자 등 사이드 메뉴, 스파클링 음료인 레몬보이까지 최상의 조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각자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올림픽이 종료되는 8월 8일까지 진행된다.

메달 결정전이 시작되는 중계시간부터 당일 자정 주문 건에 한해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7000원 할인으로 즐길 수 있는 것.

BBQ는 "현재 금메달 세트 메뉴가 판매 비중의 절반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올림픽을 집에서 관람하는 홈관중이 늘어남에 따라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세트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31일엔 전주대비 일 매출이 43% 상승했다.

한편 BBQ는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도쿄올림픽 종료 이후에도 2024년까지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고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T, 명절 앞두고 중소 협력사에 1120억원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SK브로드밴드와 함께 약 112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네트워크 공사 및 유지보수, 서비스 용역 등을 담당하는 50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이다. 대금 지급은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3주 앞당겨 설 연휴

2

다우기술 ‘뿌리오’, iOS·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통합 RCS’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다우기술은 자사 메시징 플랫폼 뿌리오를 통해 안드로이드와 아이폰(iOS) 기기 모두에서 수신 가능한 ‘통합 RCS(Rich Communication Services)’ 서비스를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통합 RCS는 기존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만 수신 가능했던 RCS의 구조적 한계를 개선한 서비스로, 단말기 운영체제에 관

3

네이처리퍼블릭, ‘립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뉴블랙’ 총 8종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립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뉴블랙’ 리뉴얼 라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립스튜디오 인텐스 새틴 뉴블랙’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새틴 광 피니쉬와 부드러운 고발색 텍스처가 특징으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해 데일리 립부터 포인트 립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